노시훈의 테마기행/2021~25년

몽골에 피서 한번 더 다녀왔습니다.

kocopy 2025. 9. 11. 16:34

올해 몽골을 두 번 다녀왔는데, 더위를 못 견디는 제겐 두 번 모두 기가 막힌 피서였습니다.

갑자기 폭염이 시작된 7월 초순에 12일간(6월 29 ~ 7월 10일) 몽골로 몸을 피했었는데, 막바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린 9월 초(9월 7~10일)에도 몽골에서 여름을 마무리했습니다.

특히 이번 몽골행은 어느 셀럽의 강력한(?) 요청으로 성사된 일정이어서 제겐 특별한 추억으로 남았습니다. ^^

한국인의 표준 여행지, 테를지와 그 근방으로 짧고 알차게 3박 4일 다녀왔어요.

 

근데 사실은요 산너머살구 회원 여러분이 제겐 진정한 셀럽입니다.

내년 여름에 모실게요. ^^

 

2025. 9. 7.~10.

'노시훈의 테마기행 > 2021~25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해안둘레길 랭킹 수정  (1) 2025.05.27
양떼목장 나들이 어때에에~~~  (1) 2025.04.14